S/W 개발 서비스와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는 IT 기술 서비스 전문기업 ㈜디엔비소프트가 고용노동부 공고 제2024-215호 ‘2024 고용노동부 강소기업’에 재선정됐다. 디엔비소프트는 지난 22년부터 올해 24년에도 강소기업으로 선정이 되면서 3년 연속 이름을 올렸다.
강소기업은 중소·중견기업에 대한 청년층 인식개선 등을 위해 2012년부터 매년 선정해 오고 있는 제도로서 유효기간은 1년이다.
올해는 중앙부처·지방자치단체·공공기관이 추천한 우수기업 및 신청기업 4만 5600개를 대상으로 임금체불, 산업재해, 신용평가등급 등 결격사유를 심하해 1만 5290곳을 최종 선정했다.
특히 신용평가등급이 BB- 미만인 기업을 선정에서 제외하는 등 결격 요건을 보다 강화했고, 그 결과 선정 규모가 작년(2만 7790곳)에 비해 40% 이상 감소했다.
강소기업으로 선정된 디엔비소프트는 채용 지원, 기업 홍보, 선정 선발 우대, 재정 금융 우대 등 다양한 정부 지원 혜택을 받게 됨으로써, 운영 안정성과 디지털 역량을 더욱 강화하고 사업 포트폴리오 확장에 박차를 가할 것으로 기대된다.
디엔비소프트는 2012년 설립 이래 지난 12년간 고도화된 기술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기업 맞춤형 소프트웨어 개발과 다양한 구축 솔루션을 제공한다. 또한 제품 제공에 그치지 않고 꾸준한 고객사 관리와 소통을 통해 높은 고객 만족도를 보유하고 있다.
이번 강소기업 선정 지원 혜택으로 디엔비소프트는 Ai 머신비전 시스템을 적용한 제조업에 특화된 Ai 솔루션 개발에 더욱 집중할 계획이다.